일상/소소한 일상

#4 스마일라식 후기 - 3달경과(완)

라이프라인1 2023. 3. 16. 10:32
반응형

스마일라식 한지 3개월 정도 지났습니다

 

지금 상태로는 제가 예전에 안경을 썼었는지 의문의 들 정도로 잘 적응하고 있네요

 

수술 초기에는 주기적인 안약 투여와 함께 오전에 흐릿한 증상으로 약간 불편함을 가졌었고

 

현재 이러한 불편함도 많이 사라져, 처음 수술할 당시 얇은 각막 두께로 걱정이 많았었지만

 

큰 문제 없이 지난 것 같습니다

 

다만, 컨디션이 조금 안 좋을 경우 흐릿한 증상이 가끔 있는 정도네요

 

참고로, 오전에 흐릿한 증상에 관하여 의사 선생님과 상담을 받아보니

제거된 각막 부위가 잘 붙지 않는 사람에게 종종 나타나는 증상으로 많게는 6개월까지 해당 증상이 있다고 합니다

 

혹시라도 수술 생각이 있으신 분들에게 저는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