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킷리스트/하다

뮤지컬 캣츠(Cats) 내한 공연 in 대전 관람 후기

라이프라인1 2023. 5. 23. 22:07
반응형

일생에 뮤지컬은 학교음악시간 유튜브로만 봤었는데

 

23년 5월 대전에 내한 공연을 한다는 것을 보고 바로 예매를 했습니다

 

예매는 늦게 알게돼서 하루 전까지 새로고침을 계속해서 하다 보니 좋은 좌석을 예매하게 됐습니다

좌석 가격은 아래와 같은데

예매할 때는 조금 비싸보이는 가격에 손이 떨렸지만, 막상 관람 후에는 정말 후회 없는 선택이었습니다

 

캣츠는 인터미션 및 뮤지컬 중간중간 관객석으로 와 관객을 즐겁게 해주는 퍼포먼스도 있어

 

주로 뮤지컬배우들이 이동하는 동선으로 예매를 하시면 더 재밌을 것 같습니다 

주로 이동하는 동선(대전 예술의전당)

제 자리에 배우들이 많이 올 줄 알았는데 저는 그렇게 많이 오지는 않았지만

 

앞좌석으로 뮤지컬배우의 연기, 노래를 더 집중하면서 볼 수 있어

 

처음 본 뮤지컬 신고식을 제대로 했습니다

 

저는 뮤지컬이 시작하기 40~50분 전에 도착했는데

 

티켓 발급하고 포토존에서 사진 찍고 하다 보니 시간이 훅 갔습니다

 

그리고 뮤지컬 내에 입장하실 때는 음식물은 안되며 물만 된다고 하네요

입장해서 한 컷 찍었습니다

 

마음이 웅장해지고 정말 세트장부터 해서 잘 만들었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자막 위치는 

좌우로 크게 있고 무대 앞에 작은 모니터로 있어서 앞좌석은 불편함이 없으나

 

중간 좌석부터는 자막을 보기 힘들 것으로 보여지더라구요 이점은 꼭 확인하고 가셔야 할 것 같습니다

 

사진은 무대가 끝난 후 커튼콜 때에만 가능하여 찍은 사진은 많이 없네요..

혹시 캣츠 뮤지컬을 볼 기회가 되신다면 포스팅을 보신 분들 강력 추천드립니다

 

정말 재밌습니다

 

반응형